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앱추천] 오프살롱 후기 중국구매대행 여성의류 쇼핑몰 간편한 주문, 해외직구

by angtto 2020. 12. 8.
반응형

 

 



오프살롱 ㅋㅋ요 앱을 유튜브에서 하도 광고를 해대길래 ㅋㅋ
이것저것 다 합해도 십오만원 이라길래 ㅎㅎ
한 번 앱 깔아보고 처음으로 구매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당


타오바오 직구를 해 본 적은 있지만 의류 쪽은
집에서 대충입는 잠옷들만 사봤어서 외출복이 어떨지 궁금했는데

오프살롱을 이용하면 따로 배대지를 쓰지 않아도
바로 오길래 요기서 한번 주문해보았어요.


먼저 오프살롱 앱 메인!
배너는 계절별 아이템들이 있네요~
스웨터, 파자마 등등

그다음 베스트 평점후기들이 보이구요~

 

 




먼저 해외구매대행을 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가
필수이기 때문에!

없으신 분들은 관세청에서 쉽게 발급해보세요~



첫 주문내역!

 

 


겨울아우터 하나 사봤어요 ㅎㅎ
가격이 싸죠? 해외배송비 포함해서 22,900원!!
상품페이지엔 특이하게 jpg는 없고 영상만 하나 있더라구요~
모든 상품페이지가 그런건 아니고 가끔가다 이런게 있는 것 같아요

이게 웃긴게 타오바오에서 오프살롱으로 바로 번역되다보니 제목이 ㅋㅋㅋ
왁스니 찹쌀이니 ㅋㅋ좀 웃기긴한데
그냥 사진보고 괜찮다 싶어서 장바구니에 담았지요



오프살롱 특징을 간략히 말씀드려볼게요~
일단 오프살롱 중국 사이트 (ex 타오바오)에 있는 상품을 불러와 한국어로
자동번역을 하고, 그 상품을 사면 중국에서 바로 내 집으로 배송이 되는!
그런 여성의류 쇼핑몰이에요 ㅎㅎ





오프살롱 장점!



* 중국 타오바오 사이트에 가입하지 않고 상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.
* 이미지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.
* 배대지를 사용하지 않고 물건을 받을 수 있다.
*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다.
* 물건 포장 동영상을 볼 수 있다.



제가 산 옷은 요거구요
상세페이지 사진도 가져와봤어요.

 

 


대표이미지가 그냥 동영상 하나만 달랑있어서 ㅋㅋㅋ
몇개 캡처를 했네요~

중국인들은 한국인들보다 대체적으로 체구가 작아요!
그래서 모델핏보고 바로 구매하시면 노노
상세사이즈 잘 체크하셔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




오프살롱 배송기간


요건 구매한 상품에 따라 다르겠지만
전 10.29 주문해서 11.10 받았네용 ㅎㅎ
주말 4일빼면 8일정도?
주말 다 포함하면 12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




중간에 배대지에 도착했을 때
포장영상을 카톡으로 보내주는데요~
전 털옷이라 그런지 테이프로 털도 좀 떼주고 하더라고요~
포장 영상 보내주니까 더 신뢰도 가고 좋은 것 같아요..!



상품 실제 사진


수령 후 받은 상품이에요~
따뜻하고 포근한게 맘에 들어요 ㅋㅋ

 

 


단점은 주머니가 작고, 위에서 손을 넣어야 해서 좀 불편하다는 점 ㅜㅜ
주머니가 크고 손이 옆에서 들어가는 디자인이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..

 

 



사이즈도 넉넉해요!

착용샷 보여드릴게요!
참고로 제 키는 169cm입니당

어깨도 넓은 편이고 팔도 긴 편인데
팔이 짧지도 않고 잘 맞아용


 

 

 

 

주머니가 불편쓰 오래 넣고 다니다보면 손목아픔 ㅜㅜ

 

이제 보니 안에 입은 가디건이랑 폰케이스도 타오바오에서 산거네용ㅋㅋ

 

 


그래도 2만원 초반 가격에 잘 산 것 같아요 ㅎㅎ
자주 입고 다닙니다ㅋㅋ

다음에 또 오프살롱에서 옷 사봐야겠어요
아우터같은거 싸게 잘 살 수 있는 것 같아요!

ㅎㅎ그럼 이만~~

#오프살롱#중국직구#중국구매대행#타오바오후기#타오바오직구#중국여성의류#

반응형